300x250

안녕하세요. 뾰로롱이에요~

11월의 첫 배당금이 들어왔네요! 시작부터 배당금을 주니까 너무 좋아요. 이번에 저에게 소중한 배당금을 지급해 준 기업은 제너럴 밀즈(General Mills, GIS)입니다. 제너럴 밀즈는 미국의 식품회사로 각종 유제품, 시리얼류, 스낵류, 빵 만들 때 필요한 재료 등등을 주 사업분야로 하고 있어요. 특히 우리에게 익숙한 요플레 이게 바로 제너럴 밀즈의 제품입니다. 원래는 프랑스 기업의 제품이었지만 2011년에 제너럴 밀즈가 지분의 50%를 인수했어요. 현재 국내에 유통되는 요플레는 빙그레가 프랑스 기업인 소디악와 제휴하여 판매되고 있습니다. 저도 어릴 때부터 먹고 커왔네요.

제너럴 밀즈(GIS) 1.30달러

제너럴 밀즈는 주가도 꾸준하게 상승해 왔고 현재 주가도 비싸지 않아요. 그리고 배당금은 0.49달러에서 0.51달러로 증가되었습니다. 식품 회사의 안정적 사업구조와 배당급 지급은 저 같은 투자자에겐 정말 좋은 투자 포인트지요. 과도한 성장을 기대하고 베팅하는 건 저에게 의미가 없네요.

출처 :  http://www.investing.com ​

 

매출은 2020년 결산 기준으로 176억 달러, 영업이익은 31억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시가총액 대비 돈을 잘 번다는 것을 알 수 있죠. 이익률 또한 식품회사로서 훌륭한 수치를 보여주네요.

출처 :  http://www.investing.com

2021년 1분기 실적 또한 기대치 이상으로 잘 나오고 있고 큰 실적 저하나 실적 상승은 없이 꾸준하게 돈을 벌고 있습니다.

출처 :  http://www.investing.com

300x25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