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안녕하세요. 뾰로롱이에요~

어제는 바람이 엄청 불었네요. 울산에는 불도 나고 안타까운 일들이 자꾸 일어납니다. 부상자가 많이 없기를 바래요. 그리고 미국에는 태풍이 불고 일본에는 바다에 이상한 냄새가 난다고 하고 자꾸 안 좋은 일들이 많이 일어나는 게 안타까울 뿐입니다.

본론으로 슝~

10월 5일에는 배당금으로 받은 달러로 AT&T를 매수했어요. 이제 매달 들어오는 배당금이 200달러가 넘어가니까 배당금으로도 AT&T 정도는 살 수 있어서 좋습니다.

AT&T(T) 2주

이리 하여 AT&T를 304주 모으게 되었어요. 배당금 삭감이 없다면 연간 632.32달러를 받게 되니까 정말 두둑하죠? 이런 기업 한 50개면 평생 먹고사는데 말입니다. 좋은 기업의 지분을 어여어여 모아서 하루 온종일을 오로지 나를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상황이 오길 바래 봐요.

1. AT&T(T) - 미국 통신회사, 시가총액 2052억 달러, 시가 배당률 7.36%, 35년 연속 배당금 증가

- AT&T는 버라이즌, T모바일과 함께 미국을 대표하는 통신회사입니다. 그리고 고배당주로도 잘 알려져 있지요. 많은 사람들이 배당금을 받기 위해 많이 매수하는 기업이기도 해요. 워낙 시가 배당률도 높고 캐시카우인 기업이기도 해서 그렇게들 모으는 것 같고요. 실적을 살펴보면 2019년 기준으로 영업이익이 280억 달러를 번 엄청난 기업이에요. 한화로 32조 원이니까 삼성전자보다 더 많이 벌었습니다. 이 정도면 정말 대단한 기업이지 않나요?

주당 분기 배당금은 0.52달러에요.

출처 :  http://www.investing.com ​

AT&T를 꾸준하게 모아서 경제적 자유를 이루는데 많이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다들 좋은 하루 보내보아요~~

300x25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