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안녕하세요. 뾰로롱이에요!!

주식투자 942일차입니다.

오늘은 어제 사고 남은 돈이 조금 있어서 또 살만한 게 있나 싶어 네이버 증권에 들어가 보았어요. 으흠? 또 빨갛네? 다음 주에 사야겠다며 관심 끊고 있었는데 잘 보니 삼성전자 우선주만 변동이 없었어요. 보통주는 1% 이상 올랐는데 우선주는 오르지도 떨어지지도 않았죠.

네이버 증권

코스피 지수 아주 대단한 녀석이야. 기꺼이 신고점을 깨러 가겠다는 열정 그 열정 칭찬해.

올해는 어디까지 가서 많은 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들 것인지 혹은 불행하게 만들지 지켜봐야겠네요. 길게는 전자이겠지만 짧게는 후자일 수도 있습니다. 그건 아무도 모르는 거겠죠?

네이버 증권

 

그래서 삼성전자를 낼름 한 주 담아보았습니다. 이렇게 조금씩 분할 매수하는 맛이 쏠쏠하네요. 한 번에 다사면 좋긴 한데 분할 매수한다면 수익률을 조금 저하될 수도 있으나 리스크를 조금 줄일 수 있으니까요.

2월 5일

매수

삼성전자우 1주

오늘처럼 삼성전자우를 1주 담으면서 보통주 262주, 우선주 124주가 되었습니다. 그리 많지는 않아도 생각보다 많이 늘어났어요. 점점 배당금도 커지고 그에 따른 재투자도 많이 할 수 있으니 정말 투자가 바로 이런 적금식 주식투자 아니겠습니까?

배당금

SPTL 3.56달러

배당금도 조금 들어왔습니다. 미국 정부 장기 채권 ETF SPTL에서 3.56달러가 들어와서 5일 연속 배당금이 들어왔네요. 정말 행복합니다.

오늘도 하루의 발자국을 기록하면서 부자가 되기를 바라며 실천해 나가 봅니다. 한순간에 부자가 되지는 않지만 실천하다 보면 어느새 한순간 부자가 되어 있을 겁니다. 저는 그걸 믿을 뿐이죠.

감사합니다.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300x25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