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뾰로롱~ 안녕하세요. 경제적자유와 조기은퇴를 꿈꾸는 34세 뾰로롱입니다.

요즘 제가 좋아하는 다우기술이 너무 많이 올라가네요. 모회사인 다우데이타도 마찬가지구요.

참고로 사람인도 다우기술의 계열사입니다.

 

 

한달 반만에 거의 90% 상승 ㅋㅋㅋ

워 저 길쭉한 양봉

 

 

모회사 다우데이타는 한달 반만에 300%상승 ㅋㅋㅋ

얘도 길쭉한 양봉..

 

출처 : www.investing.com

 

다시 16년치를 보시면? 아까 그 길쭉한 양봉은ㅋㅋ

여기에도 티가 날 정도로 올랐지요.

출처 : www.investing.com

 

다우데이타 ㅋㅋ 16년치 차트에서도 뾰족뾰족!

그래도 아직 싼 듯 합니다.

떨어져라 떨어져라~~~~~~

그래야

어여어여 월급들어오면 쥽쥽하고ㅋㅋ

극강의 이기심

출처 : 네이버 증권

 

사실 돈을 엄청 잘 벌어요.

이익률, 매출 증가

매출 증가 무엇?

아마 키움증권때문에 지분법 적용 되서 그러겠죠?​

 

출처 : 네이버 증권

 

다우데이타도 지분법 적용으로 인하여 저렇죠.​

 

출처 : 아이투자

두 기업 모두 성장성이 키움증권을 업고 있기 때문에 연결재무재표에 EPS는 증가가 엄청나지만 개별은 들쑥날쑥하지요.

물론 자회사를 돈주고 사서 혹은 새로 설립해서 지분을 보유하는 이유가 이런 이유도 있습니다.

배당수익과 지분법 적용으로 인한 모회사의 가치 상승을 취하기도 하죠.

EPS BPS 배당금 상승률이 엄청나요.

역시 자식덕 ㅋㅋㅋ

출처 : 아이투자

 

이상 간단하게 살펴 본

다우기술과 다우데이타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300x250

+ Recent posts